TRAVELING & FOOD ♥

신라호텔 더파크뷰 식사권 디너 예약 가격 할인팁 주차정보

리니❤ 2023. 4. 9. 10:14
반응형


신라호텔 더파크뷰






안녕하세요 :)

얼마전 부모님의 결혼기념일을 맞이하여
가족들과함께 신라호텔 더파크뷰에 다녀왔어요

결혼기념일 장소로 어디가 좋을까 고민을 하다가
서울 3대뷔페인 롯데 라세느 , 조선 아리아 , 신라 더파크뷰 중에 더파크뷰로 결정하게되었어요

원래는 분위기가 그랜드 하얏트 호텔이 예쁘고 좋아서
거기로 가려다가 맛은 조금 떨어진다는 얘기를 들어서
서울 3대뷔페 중에 선택하기위해 고민이 시작되었습니다.

더파크뷰 예약을 시도해보니 거의 결혼기념일 1주일전에 예약을 잡으려는거라서 이미 예약불가 ㅠㅠ
그래서 롯데 라세느와 조선 아리아중에 아리아가 부모님들이 좋아한다는 얘기가 많길래
아리아를 예약하고 더파크뷰에 대기를 걸어놨습니다

그러다가 더파크뷰 당첨!+ :)

신라호텔 더파크뷰 포스팅을 시작해볼게요 >_<


----------------------------------------------------------------------


전에는 주말식사를 다녀왔는데
이번에는 평일 저녁에 다녀왔습니다.

요즘은 예전과 다르게 해외를 나가기보다 호텔에서
즐기는것을 많이 선호하는 시즌이라 그런지 호텔에 사람들이 정말 많았고 예약한번 하려면 최소 1달은 웨이팅해야하기도 했어요

또 예전에는 호텔이 엄청 격식있게 차려입고 가야하는 그런느낌의 곳이었다면 요즘은 그냥 다들 편하게 가는거로 예전과 분위기도 참 많이 달라졌어요



전에 주말에 갔을때는
평일 저녁도 좋았지만 개인적으로 주말에 더파크뷰 이용시간이 많이 남지않았던때가 사람들도 붐비지않고 딱 좋았긴해요


신라호텔 식사권


전에 이벤트 당첨되서 신라호텔 식사권으로 더파크뷰를 다녀왔었는데 식사권은 평일 주말 런치 디너 상관없이 식사예약이 가능했고 또 유효기간이 지나면 5000원인가 추가요금을 내고 사용이 가능했어요 :)

그때는 정말 가기귀찮았는데
가고나니...너무 맛있고 푸짐하게 먹었던 기억이!!


이번에는 평일 디너로 다녀왔습니다.




 

신라호텔 더파크뷰 예약



보통 신라호텔 더파크뷰를 갈때는 홈페이지 예약페이지를 통해서 예약을합니다.
예약은 현재일로부터 한달뒤 예약이 열립니다.
예시. 5월예약은 4월1일 오전9시 오픈

예약이 빨리차는 편이라서
미리미리 예약하는게 좋지만
저같은경우는 이번에 일주일전에 대기를 걸어놨는데
거의 2.3일전에 자리가 났다고 연락이와서 가게된 케이스라서 예약이 찼다고해도 웨이팅걸어두시기를 바랍니다.





https://www.shillahotels.com/fbresv/web/memDiningStep0.do




 
저녁의 신라호텔 모습!



신라호텔 더파크뷰 주차


주차는 발렛파킹을 하시려면 신라호텔앞으료
그게 아니라면 호텔입구로 들어가서 왼쪽으로 턴하시면
신라호텔 면세점쪽 주차장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더파크뷰이용하면 거의 무료주차로 이용했었어요

☆면세점 주차장이 조금 복잡해서 잘보고 가셔야합니다.
 
주차하고 올라올때 언덕이있어서 운동한다고 생각하시고 올라가시면 됩니다 하하

식사권제출하시거나 결제하실때 주차등록 얘기하시면
직원분들이 해주세요 3시간 무료주차이고

발렛은 33000원! 예전엔 25000원이었는데
벌써 올랐어요


대중교통이용시 동대입구역 5번출구에서 언덕을 올라가야하는데 신라호텔에서 운영하는 셔틀버스가 있다고 하니까 그걸 이용하시면 됩니다 ;>



신라호텔 더파크뷰 가격



제가 올해 갔을때만해도 15만원대에 간거같은데
3월부터 가격이 올라서 185000원이되었어요 ㅠㅠ

신라호텔을 갈때는 이제 멤버십필수급이 된거같네요 흑

식사권은 결제하실때 직원분에게 드리면됩니다.
카드결제랑 동일!!


 [평일]
런치: 성인 168000원 어린이 85000원
디너: 성인 185000원 어린이 90000원
[주말 및 공휴일]
런치: 성인 175009원 어린이 85000원
디너: 성인 185000원 어린이 90000원




요기는 신라호텔 결혼식으로 유명한곳!!
영빈관이에요 :)
영빈관을 지나 쭉 가시면 신라호텔이 보입니다.


 


더파크뷰 할인

이젠 가격이 너무 올라서 거의 인당 20만원을 바라보고 있어요 그러다보니 신라호텔 멤버십을 사용하는게 가장 베스트인것 같고

그외에는 할인카드사용

혹은 중고나라나 당근마켓에서 몇만원 더 저렴하게 식사권을 판매하는경우가 있으니 식사권 구매!

혹은 지류상품권 구매하기
지류상품권 뒷면에 더파크뷰에서 사용이 가능한지 꼭 확인하시기를 바랍니다.











로비에있는 오너먼트입니다.
이게 박선기 작가가 한 작품이더라구요

신라호텔의 거의 시그니처라 사진찍는분들이 많습니다.

식사시간전에 로비에 사람들이 정말 많았어요
화장실도한번 이용하려하면 엄청 기다립니다.


미리 다녀오시고 호텔오시는게 나을지도!




 
 
 
 
 
 식사시간 30분쯤전부터 사람들이 줄서면서
줄이 정말 길어요 ㅠㅠㅠ




신라호텔하면 떠오르는 이 작품에는
평일 디너의경우 식전에 찍어도 식후에 찍어도
사람들은 똑같이 많이서
편하실때 찍으시면 됩니다.







대기걸어두고 자리가났을때
직원분이 입구쪽자리인데 괜찮은지 물아봤거든요

그래서 걱정했는데
입구쪽 자리들이
입구쪽 자리같지않았어요

자리 좋았습니다.
 
 




지난번에는 룸같이 아늑한곳에 앉았는데
자리는 랜덤인것 같습니다.






테이블에 앉으면 수프를 기본으로 명당 1개씩 주고
탄산수로 무료입니다. 리필가능



테이블에 앉으면 수프를 기본으로 명당 1개씩 주고
탄산수로 무료입니다. 리필가능


인당 1개씩 무료로 주는 앙크루트스프
페스츄리안에 양송이 스프가 들어있어요
저는 뷔페에오면 첫시작을 스프로 속을 따뜻하게 데우고시작하는데 여기는 인당1개씩 나와서
너무 많이드시면 ㅎㅎ 배불러서 다른거 못드시니 적당히 드시길




디저트류




이거 초코퐁듀같이
저는 딸기랑같이 먹았는데

와 정말 진한데 딱 맛있게진해서 디저트로 강츄
딸기랑 같이먹는거 강추



디저트도 많아요
디저트 코너는 입구쪽이랑 안쪽 양쪽에 준비되어 있는데
약간씩 달라서
둘다 가시길!!!

저는 안쪽에 준비되어있는
사각형 딸기생크림케이크가 그렇게 맛있었네요 ㅎㅎ..




신라호텔 더파크뷰 딸기가 색이 곱고
맛있어요
딸기 실컷먹았어요







음료코너에서 카푸치노도 주문 가능!



이 아래 딸기케이크 ㅠㅠㅠ
진짜 맛있어요
개인적으로 롯데호텔도 저 사각 딸기생크림케이크 있는데
그것보다 맛있는듯

과일도 많고

디저트도 많고



식사류



전복을 원없이먹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양고기는 좀 향이나서 별로였고
스테이크가 맛있었어요



대게도 많이먹었는데
맛있았지만
단점은 차가움 ㅠㅠ

예전에 아리아껀 대개가 따뜻했다고하는데 거기도 요즘 차갑다네요 ㅠㅜ

대게도 많이먹었는데
맛있았지만
단점은 차가움 ㅠㅠ

따뜻하게 데워달라고 요청하면 데워주십니다.
먹기좋게 잘라져있어서
슉 빼서 드시면되서 편합니다.



짜장면도 먹어봤는데 너무많아주면 어카나했지만
정말 맛보기용우로 주셔서 좋았음






통으로 되어있는 북경오리도 있는데
전병이랑 같이해서 소스랑 야채들이랑 맛있게
싸드시면 됩니다



연어참치 등등 맛있어요

스시는 앞에서 직접해주십니다.


참치랑 연어를 제일 많이 먹은듯한...ㅎ








가격이 더 올라서 아쉬웠지만
더파크뷰 맛있습니다
또가고싶네여 ㅠㅠ

하지만 줄서서 들어가긴 또 귀찮...핳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