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fashion

여성골프웨어 풋조이 니트 하나령 fj 겨울

리니❤ 2022. 11. 12. 11:28
반응형







오랜만에 골프를 하러가기위해 골프웨어 쇼핑을 다녀왔어요 :>

저는 개인적으로 풋조이를 좋아해서

오늘은 풋조이를 다녀왔네요!



풋조이 겨울 신상을 소개해드리려합니다 :>








지난번 풋조이 겨울상의는 블랙컬러의 위주였다면

이번에는 밝은컬러들 위주로 많이 나왔더라구요!!









작년에는 이런 체크무늬와 어두운컬러가 많이 나왔었어요








하지만 올해 신상은 아래처럼 화이트 베이지 밝은그레이 컬러위주의 골프웨어들이 많이보였어요 :)
















요 아래디자인은
상의가 베이지컬러에 가까워요
그리고 약간 두꺼운 패딩느낌의 재질? 이라서
겨울 골프할때 가볍고 따뜻하게 좋을거같더라구요







스커트는 겨울 골프에맞게 두꺼운 재질로 스커트가 나왔고
색상은 회색과 블랙 두가지가 있습니다 :)
스커트 디자인이 기본이면서 질리지않게
잘 나온거같어요
















요 아래 상의는 그레이 블랙 화이트 등 여러 컬러로
다양하게 나왔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화이트가 잘 받고 좋아해서
화이트로 입어봤어요 :)















풋조이 겨울 상의 니트






요 디자인은 화이트랑 그레이컬러가 있어요 :)


화이트는 왼쪽팔 fj 마크와 오른쪽 손목쪽에 그레이컬러로 라인이 들어가있구요
요사진에서 엄청 백화이트로 나왔는데
실제보면 엄청 예쁜화이트입니다 ♡_♡










그레이컬러는 화이트로 들어가있네요 :)
그레이컬러상의 니트는 마내킹이 블랙스커트와 매치해져있는데 예쁘더라구요











입었을때 이렇게 깔끔하게 떨어지는

기본 디자인의 니트 상의입니다 :>











마크가 회색으로 들어가있어서

그레이컬러의 스커트랑 입으면 예쁠거같은데
저는 집에 블랙 스커트가있어서




블랙스커트랑 매치해서 입어봤어요












개인적으로 밝은컬러를 좋아해서 바로겟 ㅋㅋㅋ







디자인자체가
저 브이모양으로 되어있는데요


안에 목폴라를입고입은것같이


되어있어요


따뜻해보이는 효과 ㅋㅋㅋ
그리고 실제로 따뜻해요











뒤에는 무늬없이 기존디자인!!











앞부분은 이렇게 목폴라같이 그리고 골덴? 모양으로
디자인되었더라구요!!!














왼쪽팔에는 그레이컬러로 fj마크가 들어있어요

포인트!













팔부분에도 포인트로 들어가있네요 ♡♡












그리고 팔에 이렇게 골덴식으로

디자인이 들어가있는데

두겹으로보이죠? 안에를 한번보면













실제로 두겹이에요
바람막아주는 바람막이식으로 들어있어요



옴총 따뜻할거같네요 ><


























하단부분은 시보리처럼

잘잡혀있는데

운동할때는

아래가 이렇게 잡혀있는게
편한거같아요 :)


딱맞는게 운동할때는 좋다라구요




























저 상의랑 매치하기 예쁜
패딩조끼를 소개해드릴게요!










풋조이 패딩 조끼







아래  벙거지스타일 모자도 이번에 새로나왔는데 :)


화이트컬러로 색상이랑 디자인이 잘나왔더라구요!
이것도 조만간 포스팅할게요~°



이번신상으로 제가 가장마음에 들었던건

요 화이트컬러의 패딩 조끼입니다



















하나령씨가 입고나온 풋조이 골프웨어중에 하나였던거같아요 :)

요 패딩조끼도 입었는데 넘 예쁘더라구요 ㅠㅜ











실물이 진짜 예뻐요


아래부분은 패딩인데 면재질이고 윗부분은 번질번질 일반 패딩에 많이쓰이는 재질로 되어있어요


이것도 모자랑 같은 재질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블랙컬러도있어요 :)

















귀엽고 아담하게 디자인이 잘 나왔더라구요

위에서 소개해드린 화이트 상의 니트랑 입으면

정말 예뻐요!❤
















이 조끼는 또 블랙스커트랑 잘어울려요 !





뒤에보면
패딩조끼에 블랙으로 포인트가 들어가서
등돌렸을때


제가 매치한 블랙스커트랑 예쁘더라구요

















****요 패딩조끼는
자크가 있는게아니라 자석으로 되어있어요!
그래서 굉장히 깔끔하게 딱 떨어지는
디자인이랍니다!











풋조이 반팔 패딩조끼








이건 풋조이 반팔 패딩조끼인데요






팔부분을 덮어주는 디자인을 원하시는 분이면

이것도 따뜻하게 잘 입으실거같아요 :)













입으면 아래 사진과같은 느낌인데

저한테는 약간 부해보여서

저는 조끼에 한표를!!


요 반팔 패딩은


조끼는 자석형태면
이건 자크형식으로 되어있고

목부분이 위까지 올라온답니다




















풋조이 니삭스








그리고 이번에 구매한 풋조이 니삭스☆








컬러는 블랙이랑 화이트나오는데

저는 블랙구매했어요

이번에 블랙 니삭스가

디자인이
다리도 길어보이게 잘 나왔더라구요!




















화이트는 그레이로 포인트가들어가서 패스했어요 ㅠ
화이트도 필요해서 하나 구매하려했는데

다음기회에!



















디자인 패턴이 약간 언발로 들어가있어요




한쪽은 fj마크가 빙 둘러져있고


















다른한쪽은 딱 fj글자마크만 있고!


































처음에 fj마크가 발목에 들어가있어서
별로일줄알았는데


은근 이뻐요
























이 마크는 뭔가 기본 양말 생각나는 마크 ㅋㅋㅋ























윗부분은 흘러내리지않게


짱짱하게 잘 잡혀있어요















그레이 색상으로 라인이 두줄!















컬러로 블랙색상이 잘 나온거같아요















두꺼운거 보이시죠?!


따수해요 ><



















조만간 예쁜 풋조이 모자를 포스팅해드릴게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