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fashion

폴로 후드티 남성 s 사이즈 랄프로렌 봄 신상 s사이즈 xs사이즈 후기

리니❤ 2023. 4. 5. 19:27
반응형



RL 플리스 후디

메이드스톤 블루
가격 : 239,000원







이제 계절이 바뀌고 있죠? :)

사실 이미 봄이 찾아오고
벚꽃들도 보이고

밖에 나가고싶게하는 날씨인것 같아요


계절이 바뀔때마다 신기하게 옷이 없다고 느껴지는
신기한 현실



제가 좋아하는 브랜드중에 하나가 폴로인데요

백화점가면 폴로매장은 꼭 한번씩 지나가면서라도
보는거같아요

이번에도 지나가다가 우연히 너무너무 예쁜 후드티를 발견해서 포스팅하려합니다.


오늘은 폴로 후드티 포스팅을 해볼게요






  • 폴로 랄프로렌

폴로 매장에 갔는데
정말 예쁘고 화사한 컬러의 옷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여름에 놀러갈때 저런 화사한 티하나 입어도
너무 예쁠것같아요





제가 이번에 보고온 폴로 후드티는
RL 플리스 후디입니다.


  • 폴로 후드티

RL 플리스 후디
239,000원




이번에 나온 컬러는 총6가지 컬러이구요



매장에 3가지 컬러를 볼 수 있었어요

메이드스톤블루 , 아일랜드아쿠아 , 크루즈네이비






제가 데려온건 메이드스톤 블루 컬러!




크루즈 네이비 컬러
크루즈 네이비 컬러도 입어봤는데
색상은 확실히 블루컬러가 봄과 잘어울렸어요







그레이컬러
개인적으로 폴로 후드티가 없으시거나 하다면
저는 유행안타는 크레이컬러 혹은 네이비컬러를 먼저 구매하시는게 좋다고 생각해요


만약 그냥 입다가 색상이 질려도 상관없고 시즌컬러를 좋아한다고 하시면 다른 색상들 구매 추천
































  • 폴로 후드티 사이즈

남성매장에서 판매하는 s사이즈를 데려왔어요





xs과 s중에 고민했는데

xs은 기장은 확실이 딱 좋고
다만 옷을 입을때 조금 불편하더라구요




s은 입을때는 xs보다는 편한데
대신 기장이 조금 길었어요












어깨기장부분은 선이있는데
남성 사이즈지만 어깨에 각이 잡히거나 하진않아서


막 어깨가 부각되보이거나 하진않아요

















  • 폴로 후드티 코디


청바지

청바지랑 매치하면 캐주얼한 느낌을 확실히 더 줍니다
약간 중청이랑 입으면 예쁠것같아요
저는 연청이랑 입었는데
청바지는 확실히 색상이 중요해요






그레이 팬츠



그레이 팬츠랑도 정말 잘어울리더라구요

제가 이날 구매한이유가
요 회색 추리닝을 입고가서...ㅋㅋ
너무 예뻐서 데려오게되었네요


남성 s 사이즈 기장 몸통이랑 팔목부분 봐주세요




올렸을때는 이정도 기장이됩니다.
그런데 움직이면 다시 내려가서
이부분은 감안해주세요





팔기장도 아래 참고해주세요






회이트팬츠

개인적으로 화이트 팬츠랑 입는걸 추천
아이보리말고 회이트 추천합니다.



화이트 스커트

화이트 스커트인데요


집에 있는 화이트 주름스커트인데

아이보리컬러이고
사진에서는 화이트로나와요






스커트랑 입었을때 기장을 봐주셨으면해요

s사이즈가 기장이 조금 긴편이라


짧은 기장이 더 요 스커트에는 잘어울리더라구요






기장이 아무래도  아쉬워요








저난 주름스커트가 집에있어서 입었지만
주름없는게 더 나아보입니다.

이번이 에잇세컨즈에서 면재질로
화이트 주름없는 스커트가 나왔던데
개인적으로 그거랑 매치해서 입어보고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