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fashion

불가리 비제로원 목걸이 미니파베♥

리니❤ 2022. 10. 19. 09:06
반응형

 

불가리 비제로원 미니파베


안녕하세요 리니 Lee ♥입니다 :)
 
오늘은 불가리 비제로원 미니파베를 소개해드리려고합니다!
 
불가리에서 일명 설탕목걸이라고 불리는 비제로원 미니파베!
 
 
 
 
얼마전 불가리 가격인상 소식이 있었는데요...
흑...
 
년에 두번정도 한다는거 같았어요 ㅠㅠㅠ
이전부터 뭘살지 열심히 고민하고있었는데
 
제품마다 가격인상이 조금씩 다른거같은데 260이었던게 280이되고 550정도였던게 600이 된 마법의 현실...
인상전에 구매하려다가 타이밍을 놓쳤어요 ㅎㅎ....
넘 슬픈현실........
선물받은거지만 열심히 돌아다니며 고민하며 봤기에
비제로원 목걸이를 소개하려합니다!
 
 
 
 
 
 
 
일단 제가 고민한건 3가지목걸이인데요
 
왼쪽부터
       불가리  비제로원 미니파베                               불가리 비제로원 미니                               불가리 비제로원

 
            6,050,000                                                    2,800,000                                                        5,100,000
 
 
                                                                                                                                  2022.10.12 가격
 
 
 
 
 
ㅠ불과 한두달전보다 오른가격이랍니다 흑흑
 
처음에 비제로원 기본사이즈를 보러갔다가
데일리로 할 미니를 봤는데
미니파베가 같이 걸어져있더라구요
 
그래서 했는데 사실 세개 다 예뻐서 다 가지고싶어요 ㅋㅋㅋ
 
미니파베는 중간에 다이아로 이루어져있어서 가격대가 비제로원 기본사이즈를 넘었어요 ㅠㅠ
 
반짝이는거 좋아하시고 여성스러운느낌은 비제로원 미니파베!
진짜 그냥 데일리로 캐주얼하게 미니미니한게 좋아하면 비제로원 미니
큰사이즈가 나에게 커보이지않고 좋다 !>< 볼드한게 좋다! 하면 비제로원 기본사이즈!
 
사실 세개 다 에쁘고

 
미니파베랑 비제로원기본사이즈를 같이해도 예쁘더라구요!
셀러분이 알려주셨어요
 
설명을 위해 아래처럼 그려봄........ㅋㅋㅋ
 

 
 
 
 
 
저는 결국 미니파베를 !!! 결정하게되었고
 
소개해드릴게요!
 
 

불가리 비제로원 미니파베

 
 

 
 
 
 
 
짜잔 이렇게 포장되어 나옵니다
 
비제로원이 로마의 콜로세움에서 영감받아서 디자인되었다는거같은데 맞나 ㅎㅎ...
 
저기 로마 라고 적혀도있네용
 
 
 
 
 

 
 
 
 
구매하면 저 박스안에 이렇게 많이 들어있어요!
 
하나하나 볼게용
 
 
 
 
 

 
 
 
 
이건 구매인증서같은건데 요 반듯한 카드안에 들어가있어요
 
잘 보관해두시면 됩니당
 
 
 
 
 

 
 
 
 
 
그리고 이건 관리 주의 사항 책자인데요
불가리는 악세서리를 차다가 연1회정도 세척?을 맡기는데
이게... 전문적으로 한다고하더라구요?
세세하게...!
 
아직 안해봤지만 아예 본사나 어디에 보내는거같았어요
일반 매장에서 바로 세척해주는거랑 다른거같았네용
 
 
 
 
그리고 아래는 여행다니거나할때 보관하는 가방인데
목걸이를 박스에 넣어서 여행다니기는 어려우니까
아래 여행용가방에 넣어서 다닐 수 있게 챙겨주시더라구용
 
 
 

 
 
 
 
 
 
 
그럼 이제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불가리 비제로원 미니파베를 오픈해보겠습니다~!!
 
 
 
 
 

 
 
 
 
 
두근두근

 
 
 
 
 
짜잔 진짜 반짝반짝 영롱해요.......
 
사진에 은근 잘받는거같음
이게 목걸이가 내가 차는거라서 나는 반짝이는걸 보기 어렵더라구요........
남은 나의 목걸이가 반짝이는지 볼 수 있음.....허허
 
약간 자동차같은 느낌이에요 ㅋㅋ
예전에 어떤 일본의 영화감독?이었는지 비싼 차를 구매하고 타고다니니가 남들만 자기차를 봐서
남이 자기차를 운전하고 자기는 택시타고 저게 제차입니다 라고 ㅋㅋ했다는 썰을 들었는데 하하
 
 
 
 
 

 
 
 
 
목걸이에보면
 
동그란 원형이 3개 있는거 보이시죵?
보통 제가 지금까지 한 목걸이는 골이에 거는 형태였는데
불가리는 저 동그란 원형사이에 끼는형태더라구용
 
아래에서 설명드릴게요!
 
 
 

 
 
 
아래 목걸이를보면
미니파베같은경우는 중간에 다이아가 박혀서 
스프링식이 아닙니다
 
원래 불가리 비제로원 목걸이는 기본사이즈도 미니사이즈도 다 스프링으로 되서 엄지와검지로
양쪽을 누르면 눌리거든요! 스프링처럼! 불가리만의 제조기술?이라고 했어요
 
하지만 미니파베는 다이아들때매 안된다는...

 
 

불가리 비제로원 마니파베 착용법

 
 
위에서 설명한것처럼 일반목걸이처럼 착용하는게 아니라
아래 사진처럼 원형 중간에 걸어서 사용하는 방식이에요
 
저는 저 원형에 거는건줄알았거든요
근데 아니더라구요 ㅋㅋㅋ
 

 
 
 
 
그리고 불가리에서 악세서리 구매할때 디피상품들도 다 판매용이라 얇은 비닐?이 씌여있는데
 
구매할때 벗겨서 준답니다
 
비닐벗기면 더 반짝반짝해요!!!
 
 
 
 
불가리에서 할인받는방법이나 저렴하게 구매하는방법은
 
상품권뿐이에요 ㅠㅠ
아니면 7000만원구매이력이 있으면 본사에서 연락이 오는지 7%인가 8%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하네요!
 
7000만원........대체 무엇을 사야 채우는가......하하
 
 
 
 
 
미니파베말고 사실 비제로원 미니도 데일리로 하기 너무 예뻐서 탐나네요 ㅎㅎ
 
처음에 비제로원 기본사이즈했었는데
 
큰거같았거든요
 
근데 다음에 가서 하니까 안크더라구요...?
 
볼드한걸 처음해봐서 그렇게 느꼈던거같아요
 
 
 
목걸이 구매하시기전에 꼭 불가리 방문하셔서!!!
이것저것 착용해보시길 권장합니다 :)
 
 
 
그리고 저는 디바스 드림 네크리스.......궁금하네요
 

디바스 드림 네크리스

 
 
 
자개목걸이인데 
자개목걸이하면 반클리프만 생각했었거든요
근데 불가리 자개목걸이도
직접 착용하면 화사하고 에쁘다고 하더라구요!?
 
 
 
매장가시면 저것도 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