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쿨톤에 어울리는 색 / 메이크업제품 추천

리니❤ 2021. 4. 23. 11:45
반응형

 

쿨톤 메이크업 추천

 

 

저는 얼마전 이미지메이킹시간에 퍼스널컬러 진단을 받았습니다.

 

저는 여름쿨톤 진단을 받았어요.

 

제 파우치를 한번 보시면서 점검받았는데,

 

제가 좋아하는 주황주황빛 립과 새도우는 아쉽지만 이별했어요...

 

 

 

 

 

 

저는 여름쿨톤이기에 화이트가 섞이거나 블랙이 섞인 색이 잘 어울리더라구요!

 

내추럴색! 그리고 유난히 핑크가 피부에 잘 받았습니다. :)

 

그래서 섀도우를 저는 내추럴한 핑크빛으로 방향을 바꿨습니다.

 

오늘은 제가 추천받은 제품을 공개하려해요.

 

다른 여름쿨톤분들도 함께하실 수 있게!! :D

 

 

 

 

 

˚파운데이션제품

 

제품명: 베네피트 헬로플로리스 파운데이션 1호

 

저는 주로 베네피트 헬로플로리스 파운데이션 1호를 사용합니다.

 

맑고 밝은 빛이고 제 피부가 약한데 사용해보면서 저랑 잘 맞다고 느꼈습니다.

 

단점은 커버력이 조금 없는편이라고 생각하시면 되요!

 

그래서 저는 커버력이 있는 컨실러로 아주 얅게 한번 베이스를 깔고 화장을 시작합니다.

 

 

 

 

컨실러 제품 : 더샘 크리미 컨실러 1호

 

더샘 컨실러는 가성비로도 아주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커버력도 좋고 촉촉합니다.

 

저는 제 피부색과 1호가 잘 맞아서 1호를 구매했고 가서 직접 테스트해보시는게 좋아요.

 

 

 

 

˚눈썹드로잉-- 아이브로우추천!

 

제품명: 슈에무라 하이드라포뮬라 씰브라운 컬러

 

슈에무라는 아이브로우로 아주 각광받고있죠. 만인의 아이브로우 브랜드 ㅋㅋ

 

그중에 저는 씰브라운을 추천받아 사용하고있어요.

 

저는 눈썹색이 진해서 아이브로우의 필요성을 몰랐는데 잘못 다듬어진 부분을 채워주고 더 길게해주고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걸 느끼고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 사실 다른색상과 어떤 큰차이인지는 모르겠지만 매장에서 테스트 후 구매 추천드려요!

 

 

 

 

 

 

˚섀도우

 

제품명: 아리따움 마이웨딩

 

정말 예전에 대학생때 아리따움의 마이웨딩을 보면서 이 색상을 구매하면 어디에 쓸까

눈이 너무 부워보이겠지?하고 구매하지 않았던 기억이 있습니다.

 

그런데 이렇게 몇년이 지나고나서 퍼스널컬러 진단받으면서 사실은 나에게 정말 잘맞는 색이라는 것에

 

놀랐습니다. ㅋㅋ

 

주변에 쿨톤친구가 바른걸 보니 정말 예쁜색이더라구요!

그동안 발견하지 못한 예쁜 섀도우!

 

 

 

 

 

 

˚블러셔

 

제품명: 나스 임패션드

 

저는 베네피트의 단델리온을 주로 블러셔로 사용했어요.

 

그런데 그것보다 더 잘맞는색이 약간 보라빛이 섞이 핑크라고 하길래

 

구매했는데 색이 너무 예쁘네요.

 

어쩐지 집에 보라색 블러셔를 가끔 사용할때 연하게 할때 저랑 잘맞는다고 느꼈었어요.

 

여리여리한 느낌의 블러셔입니다.

 

 

 

 

 

 

˚립제품

 

립제품 정말 많이 구매했었는데... 그동안 레드를 도전많이 했어요. 제가 레드를 좋아하기도해서!

 

그런데 어쩐지 저랑 안맞더라구요...흑... 채도높은 레드립 바르면 사람들이 다 쳐다봤던거 같아요.

 

아마 입술만 동동 떠다녀서 겠지요오... ㅠ

 

저는 연한 핑크빛 혹은 어두운 채도의 레드로 추천받아서 립제품...한번 교체해야겠네요.

 

그중에 가장 강추받은 색!

 

제품명: 랑콤 압솔뤼 루즈 264번입니다.

 

마른장미?라고 해야할까요. 티가 잘 안나는 느낌의 부드러운 컬러입니다.

 

 

 

 

 

 

 

 

 

저는 여기까지 여름 쿨톤에 어울리는 메이크업 제품을 추천했는데요!

 

우리다들 자신에게 맞는 메이크업 제품 찾아서 더더욱 예뻐지자구요!

 

 

 

 

 

 

**** 송충이 눈썹이 고민이신 분들은 아래 눈썹색 다음 방법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