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풋조이 여성 골프웨어 가을 신상 ♡

리니❤ 2021. 9. 20. 07:00
반응형


곧 골프 머리올리러 나가게 되었어요 :)
가족끼리의 첫 필드!

처음으로 필드로 나가는거라서 골프신발이랑 골프옷을 구매하러 다녀왔어요

지난번에 타이틀리스트랑 피얼리게이츠 피엑스큐 등등 다녀왔는데

풋조이는 자세히 안보고 왔거든요

그런데 지난번에 마음에 드는게 없었어서

고민했는데 이번에 풋조이가서 마음에 드는걸 발견했어요

풋조이가 이번에 골프왕인가 프로그램에서

풋조이가 이번에 가을 골프웨어로 출시한 체크무늬 옷을 많이 홍보하고 있었는데

사실 저는 예쁘다고 생각을 못했어서 그냥 지나쳤던건데

추천해주셔서 한번 입어봤는데 너무 마음에 들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겟했어요


짜잔 제가 이번에 구매한 골프웨어입니다 :)

위아래 체크면 조금 부담스러웠을 것 같은데

아래 어디에든 어울릴만한 블랙 테니스스커트 모양의 치마와 위에 체크로

블랙이 심심하지 않게했어요

발꿈치에 조이 라고 글자가 써진지 몰랐는데 써져있네용 귀여워요
아기자기한 느낌!


저 니트만 입는것보다 니트안에 블랙 목폴라처럼 생긴 골프웨어를 입어주면 더 예뻐요!


사실 날씨때문에 저 니트는 못입을 수도 있지만 이렇게 위아래 블랙을 기본으로 입으려해요
원래 쇼핑하면서 블랙을 입고싶었던 것은 있었고

이것저것 입어보다가 위아래 블랙블랙으로 맞춰서 입어도 좋겠다 싶었어요
돌아다녔는데 찾아 헤매다가 이렇게 풋조이에서 마음에 드는 골프웨어 발견!



이번에 구매한 스커트는 이건데요!
블랙으로 심플한데 허리에 벨트처럼 귀여운 레터링이 들어갔어요

모자가 너무 마음에 들어요
제가 모자를 잘 구매하지 않는데 색상이랑 모자 모양이랑 너무 잘 맞아요
모자모양이 진짜 중요해요

위에 양말과 아래 양말중 어떤걸 할까 고민을 했는데
사실 그냥 레터만 작게 박힌 블랙으로 덮인 양말을 하고싶은데

못찾았어요 ㅠㅠ아래 양말이 그나마 비슷한 양말!


위에 양말은 아직 안신어봤구

아래는 집에 있는 비슷한 다른브랜드 양말을 신어봤는데요

자세히보면 올블랙은 없고
블랙에 흰색 줄이 있고 그 위에 회색이 덮여있더라구요 :)



골프 머리올리러 갈 준비 완료!

이제 연습만이 살길이라서
저는 열심히 연습하게 가볼게요!!

다들 골프웨어 구매
예쁜 골프웨어 구매하시면 좋겠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