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풋조이 여성 골프화 신상 ♡

리니❤ 2021. 9. 18. 07:00
반응형




풋조이 골프화




곧 첫 골프 머리올리러 가는날이 다가오고 있어요 :)

그래서 지난번에 풋조이에서 골프웨어 구매 포스팅을 남겼는데
그것에 이어서 이번에는 풋조이 골프 신발 포스팅을 남기려고 합니다


사실 골프웨어는 처음구매해봐서 어떻게 사이즈를 골라야하는지 몰랐어요

골프신발은 넉넉하게 구매하셔야해요
양말이 워낙 두껍기 때문에
지난번에 저희 엄마가 너무 딱맞는 골프신발을 구매해서
발이 저릴정도로 아파서 못신으셨거든요

골프 신발 사이즈는 넉넉하게 구매합시다!

저는 원래는 245를 신는데 240을 구매했어요
요 신발이 조금 크게나왔나봐요 :>

이건 골프 신발 바닥인데 어떤곳에서도 ㅋㅋ미끄러지지 않게 생겼네요
비가와도 필드나가서 칠때
아주 좋을 것 같아보여요


이건 뒤에 달려있는건데 뭔지 몰랐거든요
처음에는 골프신발 어떻게 신어야할지도 몰랐어요
끈은 조여야하는지 운동화처럼 묶을 뻔 했네요 ㅋㅋ



이건 영상보시면 아시겠지만
저 동그란것을 당기고 신발을 벗으시면 되고
신을때는 저 동그란것을 밀어넣고 오른쪽으로 돌리면
앞에 끈이 조여지는게 느껴집니다 :)


이건 골프양말이 너무 귀여워서 찍었네요
골프양말들이 다양한데 본인의 취향에 맞는거 고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건 집에 있는 나이키 골프신발인데 나이랑 풋조이에서 저는 구매하려 했었는데

원하는 브랜드 고르시고 신어보시고 고르시면 됩니다 :)


이건 위에 풋조이신발의 블랙버전이에요

가을이고 골프웨어도 블랙으로 구매해서 블랙으로 구매할까 했는데
아무래도 첫 골프화이고 봄 여름도 신고싶어서

화이트로 구매했네요 :)



마지막은 귀여운 골프양말로 마무리!

요즘 골프 프로그램도 많아지고 골프배우는 분들도 많아졌다고 하는데

다들 행복한 골프 시간 보내시면 좋겠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