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ING & FOOD ♥

달마시안 도산공원 브런치 카페 압구정 카페거리 야외테라스 ♥

리니❤ 2021. 10. 20. 07:00
반응형

 

 

 

달마시안 도산공원 브러치 카페 




안녕하세요 :)


요즘 날씨가 부쩍이나 추워지고있어요

다들 따뜻하게 잘 지내고계시죠!?




저는 얼마전 다녀온 도산공원의 달마시안 브런치 카페를

포스팅하려고합니다 :)








달마시안 브런치 카페


주소: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42길 42
영업시간 : 매일 08:00부터~22:00

주차: 발렛가능 or유료주차장이용










달마시안 브런치카페는 이번에 새로생겼다고해서

사실 몇주전부터 가려고 이를갈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스타에서도 너무 핫하고 정말 예쁜곳이더라구요!




테라스가 있는 브런치카페는

꽁티드툴레아만 가봤는데



새로운 느낌의 테라스 브런치카페가 생겨서
색다른 느낌이에요 :)




 

 

 

 

 

 

 

 

 

 

 

 

 

달마시안 입구는요

 

이렇게 웅장한 느낌의 건물이에요 ㅋㅋㅋ

 

 

저기 강아지 그림있는거 너무 귀엽지않나요?

 

 

저는 저 사진옆에서도 촬영했어요

 

 

넘 귀여워요 ㅎㅎ...

 

 

 

 

 

 

 

 

 

 

 

 

 

저는 딱 건물봤을때

 

 

알라딘 생각이 났었어요

 

 

유럽과.......저 어딘가를 섞어놓은듯한 느낌의 브런치카페랄까요 ㅎㅎ

 

 

 

 

 

달마시안은 이름그래도 애완견 동반 가능한 브런치 카페입니다:)

 

 

참고해주세요!

 

 

 

 

 

 

 

 

 

외부에도 사실 포토스팟이 많은데

 

내부에도 포토스팟이 있어요

 

 

 

여기가 사실 와인을 파는곳이라고 해요

 

그래서 1층에 와인 진열장처럼 쭉 놓여져있어요

 

 

 

여기서도 많이들 구경하고 촬영하시더라구요

 

 

 

저는 사람이 별로 없을때 갔는데

 

 

만약에 사람들이 많으면

 

 

기다리느라 시간 오래걸릴 것 같네요

 

 

 

 

 

 

 

 

 

 

 

 

 

 

 

와인 진열되어있는 곳도 정말 넓어요 ㅎㅎ

 

 

 

 

 

 

 

 

 

 

 

 

 

 

 

 

 

 

 

 

 

2층을 둘러볼게요

 

 

2층에도 테라스가 있어요

 

테이블이 2,3개 정도 되는데

 

 

 

 

사람들이 많아서 저희는 ㅠㅠ

 

테라스도 못앉았어요

 

 

 

야외테라스에서는 음료만은 안되고

 

식사나 와인을 해야하는데

 

만석이라

 

 

웨이팅을 30분 기다려야한다해서 ㅠ!

 

저희는 2층에서 식사를 했어요

 

 

왜냐면

 

너무 배고프기때문에....ㅎ

 

 

 

 

 

 

 

 

 

 

 

 

 

 

 

 

 

 

 

저 이사진 정말 촬영 잘한것 같아요 ㅎㅎ

 

 

깔끔하고 정말 예쁘네요 ㅎㅎ

 

 

2층의 분위기는 이런느낌이에요

 

 

 

벽에는 강아지 사진이 많은데

 

 

이런곳도 다 하나하나 포토스팟이에요~!

 

 

 

 

 

 

 

 

 

 

 

 

 

 

 

 

 

 

 

 

메뉴는 브런치 디너 나눠져있어요

 

 

음료는 콜라와 사이다는 없네요 참고하세요 ㅎㅎ

ㅋㅋㅋ

 

 

 

 

 

 

저는 프렌치 크런치 토스트 바닐라빈 글레이즈드와

 

아란치니 삭슈카를 주문했어요

 

 

음료는

 

 

라임 애플민트 모히또

자몽에이드 !

 

 

 

 

 

 

 

 

 

 

 

 

 

 

 

오른쪽 사진은

 프렌치 크런치 토스트 바닐라빈 글레이즈드의 바닐라빈 글레이즈드 소스인데

 

달아서 저는 뿌려먹지않고찍어먹었어요!

 

 

왼쪽사진은 제가 섞은 비주얼 ㅎㅎ...

 

소스가 조금 진해요

 

김치볶음밥이 더 있었으면했어요

 

 

 

 

 

 

 

 

 

 

 

 

 

이게 아란치니 삭슈카인데

 

 

계란섞어주시고

 

 

소스에 빵찍어먹는거 맛있어요!

 

 

 

 

 

밥은 김치볶음밥인데

 

주먹크기도 안되게 정말 작게나와요

 

 

 

 

이건 김치볶음밥이 주 메뉴가 아니라

 

토마토 스프?소스가 주 메뉴라고 하더라구용

 

 

 

빵 더 주문해서

 

찍어먹을 수 있으면 좋을거같아요

 

 

 

 

 

 

 

 

 

 

 

 프렌치 크런치 토스트 바닐라빈 글레이즈드

 

 

 

 

 

 

 

 

 

 

 

저는 사람들 별로 없는 평일 낮시간 이용하셔서

 

방문해서 

 

예쁘게 사진도찍고 구경하고 오시면 베스트일것 같아요 :)

 

 

 

 

 

 

 

 

 

 

 

 

 

 

 

저는 다먹고 집가기전에 포토스팟에서 사진찍었는데요!

 

 

 

어두운색 옷은 이런곳가서 사진찍을때 예쁘게 안나오더라구요 ㅠㅜ!

 

 

 

 

 

 

 

 

 

 

 

 

 

 

다들 밝고 예쁜옷 입고가셔서 

 

 

사진 촬영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맛있는 브런치식사 하고오셔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