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ING & FOOD ♥

카페 안낙 충남 아산 카페 추천 대형 베이커리 뷰좋은 카페 쉬어가기 좋은곳 ♥

리니❤ 2021. 10. 22. 07:00
반응형

 

 

카페 안낙




 

카페안낙

 

 

주소 : 충청남도 아산시 신정로 496-2 

연락처 : 0507-1340-0308

영업시간 : 매일 08:30~23:00

 

 

 

 

 

 

추워지기전에 지방에 갔다가

 

올라오면서 방문했던

 

충남 아산 카페

 

카페 안낙입니다 :)

 

 

 

 

정말 어마어마하게 큰 대형 베이커리인데요

 

 

보자마자 반했어요 ㅋㅋ

 

굉장히 웅장했어요

 

 

 

 

 

 

 

 

 

뭔가 집으로 가지고있으면 좋을것 같은느낌?

 

 

집으로 있으면 좋겠다 싶었네요 :)

 

 

주차공간도 넉넉해서 가시면 충분할것 같아요

 

 

 

 

 

 

 

 

 

 

 

 

진짜 커요

 

 

정문을 바라보면

 

 

오른쪽 왼쪽에 더 크게 되어있어요

 

 

특히 왼쪽건물은 뭔가 집이라고 치면

 

정원느낌이 났네요!

 

 

 

 

 

 

 

 

 

 

 

 

 

 

들어가시면 이렇게 크게 베이커리가 되어있답니다.

 

 

충분히 휴식을 취하시고 서울로 올라가실 수 있는곳입니다.

 

 

 

 

 

 

 

 

 

 

 

 

이건 와플인데

 

제가 와플을 정말 많이 좋아해서

 

저는 와플을 먹었어요 :)

 

 

 

 

 

 

 

 

 

 

 

 

 

 

클래식 아이스크림 와플을 주문하고 기다리는중!

 

와플기다리는데

 

요아래 카스테라...가 보이더라구요

 

 

뭔가 아이싱이 위에 되어있는게

 

너무너무 먹고싶었어요 ㅠㅠ!

 

 

 

 

 

 

 

 

 

 

 

 

 

 

 

 

허니브레드를 이렇게 판매하는곳은 사실 처음봐요!

 

앙버터랑 ㅠ

 

크로와상...생크림........

 

 

다먹어보고싶었는데

 

 

밥을 먹고 집가는길에 들렸더니

 

도저히 배가불러서 먹을 수 없었네요 ㅠㅠ!

 

 

 

 

 

 

 

 

 

 

 

 

 

이게 호수인지뭔지

 

물이 잔잔하게 좋아요 ㅎㅎ

 

 

왼쪽사진은 뭔가 거실같아보이네용 

 

 

 

 

 

 

 

 

 

 

 

 

뒤에 날씨와 배경이 정말 환상을 이루는듯한 풍경 ㅎㅎ

 

 

 

 

 

 

 

 

 

 

 

분위기가 정말 예쁜것 같아요

 

 

 

 

 

 

 

 

 

 

이건 와플인데요!

 

와플 너무 맛있어서

 

저희 가족들이랑 진짜 

 

후다닥 먹었어요 ㅋㅋ

 

 

다들 배부르다면서 ㅎㅎ

 

 

와플 맛만봤는데 맛있어서 다먹었네요

 

 

 

와플에 무화가가있는데

 

요즘은 브런치가게가면 프렌치토스트에도 무화가를 많이 올려주더라구요!?

 

 

 

 

 

 

 

 

 

 

 

이건 저희 오라버니가 갑작스럽게 주문한

 

멜론소다인가 그런건데

 

 

처음에는 왜이렇게 색이 인위적인고 ㅎㅎ

자극적이고 슈렉같아보일까했는데

 

 

 

먹었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ㅋㅋ

 

 

 

 

 

 

 

 

저희는 해가 질때쯤에 떠났는데

 

 

야경도 예쁜곳이에요

 

 

하지만!

 

 

낮에가셔서

 

맑은 풍경을 즐기셨으면 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