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ING & FOOD ♥

더현대서울 와플 맛집 여의도 잇와플 ♥

리니❤ 2021. 10. 24. 07:00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니LEE입니다~!

 

 

 

 

 

더현대서울 잇와플 








더현대서울이 오픈한지 벌써 1년?이 조금 지난것 같아요.

 

 

제가 더현대서울에 가서 반했던 와플이 있는데요

 

오늘은 그 와플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저는 사실 와플을 정말 좋아해서

 

디저트면 다 좋아하긴하는데

 

그중에서 특히 와플을 정말 좋아한답니다

 

 

 

그래서 학생때는 와플을 밥대신 먹어서 많이 혼났어요 ㅎㅎㅋㅋㅋㅋ

 

 

 

 

제가 여의도만가면 사오는 와플을 소개하겠습니다 ㅋㅋ

 

 

 

 

 

여기는 더현대서울 주차장이에요

 

이렇게 지하1층으로 올라갑니다~!

 

 

 

 

 

 

 

와플집을 보기전에 잠깐 둘러볼게요 ㅋㅋ

 

 

 

 

 

 

 

 

 

더현대서울은 데이트할떄 가면 진짜 좋은거같아요

 

자연에 있는 백화점 느낌을 주거든요!

 

 

 

 

굉장히 초록초록해요

 

맥 꼭대기층에 올라가서 사진찍기도 좋아요!

 

 

 

 

 

 

 

 

 

 

 

 

그리고 여기 번패티번 ㅋㅋㅋ

제가 좋아하는 햄버거집!

 

 

여러분 진짜 맛있는곳은 밥먹고 먹어도 맛있는곳인거 아시죠?

 

 

스시를 먹고 갔는데도 맛있었던 곳입니다 ㅎㅎ....

 

또가고싶네요 ㅎㅎ

 

 

 

 

 

 

여기는 항상 사람많은데 가보진않았어요!

 

인기가 있는 이유가 있겠쬬?

이탈리..?

 

 

 

 

 

 

 

 

 

고디바는 뭐 말할것도 없는거같아요

 

워낙 초콜릿으로 유명하고 또 아이스크림도 진한 초코맛으로 알려진곳이죠!

 

 

 

 

 

 

 

 

 

 

 

 

 

 

 

지하말고 꼭대기층에도 음식점들이 많아요

 

타이푸드도 많고!

 

 

 

 

 

 

 

 

 

 

 

 

굉장히 식물들이 많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거 보면서 걷는것도 참 좋은거같아요 ㅎㅎ

 

 

 

 

 

 

 

 

 

 

이쪽에서 사진 많이들 찍으시는것 같았어요

 

더현대서울에 디올매장이 없는데

 

 

여기에 디올 매장이 팝업처럼 들어왔더라구요!

 

 

 

 

 

자 그럼 이제 더현대서울을 대충 둘러봤으니 ㅋㅋ

 

다시 지하로 내려가서 와플집을 가볼게요

 

 

 

 

 

 

 

지하에 음식점 많은곳들을 보면

 

이렇게 푸드트럭이 있는데요

 

 

푸드트럭이 진짜 많아요

 

 

그중에서 #5를 담당하고 있나봐요 잇와플이 ㅋㅋㅋ

 

여기는 에스칼레이터타고 올라오면 바로 보이는곳입니다

 

 

 

 

 

 

 

 

 

 

 

제가 갔을때는 와플만 있었는데

 

이제는 크로플도 판매하더라구요!

 

 

 

 

 

 

 

 

 

 

소풍온듯한 느낌을 주는 ㅋㅋㅋㅋㅋㅋㅋㅋ와플집

 

데코레이션이 참 잘되어있네요

 

 

 

 

 

 

 

 

요즘 크로플이 인기지만

 

전 와플이 더 좋아요

 

 

 

 

 

 

 

 

 

 

저는 베리치즈케이크 와플이랑 블루베리와플인가 두개를 먹어봤는데요

 

 

이제 블루베리와플은 사라진거같아요 크로플이 들어오면서

 

올초랑은 메뉴가 또 조금 바뀐것같네요

 

 

 

 

 

 

 

 

 

 

 

 

 

 

 

 

 

 

 

 

 

 

 

 

 

 

 

주문할때 포장하실부들은 박스를 구매해주셔야합니다

 

 

주문은 왼쪽 키오스크에서 하구요!

 

핸드폰번호 입력하면

 

카톡으로 알림이와요!

 

 

 

포장박스는 ㅠㅠ 2개까지 천원이 추가되어서

 

 

되도록 드시고가시는게 좋은거같아요

 

 

선물용이라면 포장하고가기에 포장도 넘 귀여워서 좋구요!

 

 

 

 

 

 

 

 

 

 

 

 

 

 

 

 

 

 

 

 

포크랑 나이프는 알아서 챙겨가셔야해요!

 

 

 

 

 

 

 

 

 

 

 

짜잔!

 

 

기다리고 기다리던 와플이 나왔습니다!

 

 

 

 

 

 

 

 

 

 

 

저는 다음에 로투스와플한번 먹어보고싶긴해요

 

그런데 요 베리치즈케이크 와플이 너무 맛있어서

 

아직 다른 맛 도전할 생각이없네요

 

 

 

 

 

 

 

그리고 여기 생크림이 진짜 맛있고

 

 

와플반죽이 또 넘 맛있어서

 

행복하네요 

 

 

따끈따끈할때 드시는게 좋은거아시죠!?ㅎㅎ

 

 

 

치즈케이크도 달달하게 맛있고

 

 

 

 

 

 

 

 

다만 먹을때 이렇게 조금 지저분합니다 ㅎㅎ.....주의사항 ㅎㅎ

 

 

 

 

더현대서울에서 식사하고 후식으로 드시기에 아주좋아요~!

 

 

다만 장소가 푸트코트랑 같이먹어서 조금 애매하지만...!

 

 

 

여의도에서 와플집 찾고있다면 강추!

 

 

장소 상관없이 맛만본다면

 

잇와플 추천 ㅋㅋㅋ

 

 

맛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