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ING & FOOD ♥

에릭요한슨 사진전 서울 전시회 추천 63아트홀 ♥

리니❤ 2021. 10. 21. 07:00
반응형

 

 

 

 

 

 

 

안녕하세요 :)

 

리니 LEE입니다 ♥

 

 

저는 얼마전 에릭요한슨 사진전에 다녀왔어요.

 

 

 

 

 

 

 

에릭요한슨 사진전 ♥

 

 

 

기간 : 2021.09.16.(목) ~ 2022.10.30.(일) (네이버에는 10월로 적혀있고)

63아트홀에는 3월일6일 까지라고 적혀있어서 뭐가 맞는지 모르겠네요!

 

장소 : 63아트홀

주차여부 : 63아트홀 주차 (미리 주차권 문의하세요! 안그러면 복잡합니다.)

 

티켓: 네이버 예약을 통해서 하시는게 좋아요 :> 

이게 20%할인가라서 가장 저렴하더라구요!

 

 

 

 

 

 

 

 

 

 

 

 

 

사실 요즘 백수생활을 하면서 ㅎㅎ,,,

 

 

심심해서 갑작스럽게 다녀온곳인데요

 

요시고 사진전이랑 고민하다가

 

어떤분이 에릭요한슨 사진전을 포스팅했는데

 

너무 좋아서 에릭요한슨으로 선택!

 

 

다음번에는 요시고 사진전을 다녀오고싶네요!

 

 

 

저는 그림전시를 좋아하는데 찾아다니지는 않았던거같아요

 

모형보다는 색깔이 있는 그림전시를 참 좋아해요

 

 

그림멍이라해야하나 ㅋㅋ

 

 

색깔있는 그림을 보면서 멍때리는걸 참 좋아한답니다 !

 

 

 

 

 

 

 

 

일단 저는 63아트홀에 갔어요

 

초행길이라그런지 주차장을 모르고 지나쳐버렸는데

 

다른분들도 잘 보고 가셔야 저처럼 한바퀴 안돌아요!

 

 

 

 

 

 

 

 

 

 

 

 

 

 

 

 

주차도 요 문앞쪽에 하세요

 

저는 주차장이 작은줄알고 문앞말고 멀리서 해서 엄청 걸어갔어요 ^^

 

 

 

계단을 타고 올라가면

 

 

 

 

 

 

 

 

 

 

 

 

 

 

 

 

 

이렇게 관람방향 안내 라는 글이 보이는데 이쪽으로 가시면됩니다.

 

 

여기서는 줄서서 기다리는데요

 

저는 평일 낮에가서 웨이팅이 짧았어요

 

여기서는 QR체크랑

 

네이버로 예약하고가시면 바로바로 입장가능하고 저렴하게 관람가능해요

 

주차는 꼭 ! 미리 문의하세요 안그러면 출차할때 정말 많이 복잡합니다.

 

 

 

 

들어가시면 꼭대기층까지 사람들이랑 함께 올라갑니다 !

 

 

 

 

 

 

 

 

 

 

 

 

 

 

 

60층으로 올라가면 이렇게 전망도 보이네요~!

 

 

 

 

이날 비가와서 사실 깨끗하게 잘보이지는 않아요 ㅠㅠ!!

 

 

 

 

 

 

 

 

 

 

 

 

 

 

 

 

 

 

 

 

 

 

 

 

 

이렇게 세션1 : 혼자만의 여행으로 시작됩니다.

 

 

사진전에 혼자가면서 느낀건데

 

여러분 연인들 혹은 친구와 함께 가세요 ㅎㅎ...

 

 

 

혼자가니까 좋은점도 있겠지만

 

사진찍어주고 이야기하고 그럴 사람이 없네요 ㅠ!

 

 

 

 

 

 

 

 

 

 

 

 

 

 

저는 이게 사진이 아니라 그림같았어요

 

그냥 색색깔 칠해져있는 그림보는걸 좋아해서그런지

 

만족스러웠네요

 

 

 

 

 

 

 

 

 

에릭요한슨이라는 작가는 스웨덴출신인데

 

어렸을때부터 부모님이 창작활동을 지지해주셨다해요

 

 

 

그랬기에 이런 창의적인 사진가활동이 가능하지않았나싶었어요

 

 

 

 

 

 

 

 

 

 

참 독특한 사진이죠!?

 

 

전깃줄과 일렉트릭 기타가 연결되어있다니...!

 

 

 

 

 

 

 

 

 

 

 

 

 

저는 왼쪽사진이 뭔가

 

백화점에서 쇼핑하고 꼭대기층에 올라왔는데

 

저런게 펼쳐지는 느낌이었어요 ㅋㅋㅋ

 

 

 

 

 

 

 

 

요 아래는 영상으로 에릭요한슨이 저의 모습을 가지고 포토샵?같은걸 하는

 

독특한 활동을 해볼 수 있는 곳이에요 ㅋㅋ

 

한번씩 꼭 해보세요!

 

 

 

 

 

 

 

 

 

 

 

 

 

 

 

 

 

 

 

 

이사진은 뭔가 

 

에릭요한슨이 창작활동하고 아이디어를 내는동안

 

사람들의 시선으로 스트레스받는 느낌이 들었어요

 

 

 

다들 기대하고 그 기대에 부응해야할 것 같은 압박감을 주는 사진...!

 

 

 

 

 

 

 

 

 

 

 

 

하늘의 구름이 양털로 이루어진다는 독특한 상상을 하게하는 사진!

 

신기했네요 ㅋㅋㅋ

 

 

 

 

 

 

 

 

 

 

 

 

 

 

요즘은 별이 잘안보이는데

 

하늘의 별을 볼때면 이렇게 가지고 오고 싶기도하더라구요

 

 

집개핀으로 별을 가져올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ㅎㅎ

 

 

 

 

 

 

 

 

 

 

 

 

 

 

 

숲속의 책방?

 

상상만해도 아지트가 될것같아요

 

이런곳이 있다면 혼자 조용한 시간보내고싶을때 방문할 것 같네요 ^^

 

 

 

 

 

 

 

 

 

 

 

 

 

 

 

 

달을 배달한다면 어떤느낌일까 ㅎㅎ...

 

 

 

 

 

 

 

 

 

 

 

이사진은 뭐가맞는지 모르겠지만

 

 

 

처음에 봤을때는 그래 지나간 시간을 되돌릴 순 없지 그런데 생각해보니

물이 차오르는것에 맞춰서 시계바늘이 올라간다면 시간이 거꾸로 가는걸 이야기하는건가 싶기도하고 ㅎㅎ...

 

 

 

 

 

 

 

 

 

 

 

 

밤하늘의 별을 보려는데

 

별이 ㅋㅋ 바닥에 있는경우 ㅎㅎㅎWOW

 

 

 

 

 

 

 

 

 

 

 

 

 

자신이 직접 낮과 밤의 시간을 컨트롤 할 수 있다면,,,,?ㅎㅎ

 

 

 

 

 

 

 

 

 

 

 

 

 

 

이건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한작품

 

 

구름인데 내가 설정하면 날씨가 맑아지는거!

 

 

요즘 저의 기분날씨는 구름이라서

 

 

항상 맑은날씨로 저렇게 꾸미고싶더라구요 !

 

 

 

 

 

 

 

 

 

 

 

이부분은 꽃병을 떨어뜨렸는데

 

꽃병이 깨지는게 아니라 내 손이 깨지는경우...?

 

 

 

 

 

 

 

 

 

 

 

 

 

 

 

저는 생각이 많은데

 

자려는데 이렇게 생각이 많은걸

 

표현한것같아서 개인적으로 보면서 공감한 작품이었어요 ㅎㅎ

 

 

 

 

 

 

 

 

 

 

 

 

 

마지막에는 기념품을 구매할 수 있는곳인데요

 

 

제가 마음에 들었던 작품의 포스터는 없어서

 

그냥왔네요 ㅠ!

 

 

 

 

 

 

 

 

 

 

 

 

다시 이렇게 63빌딩의 풍경을 볼 수가 있어요 :)

 

 

 

다들 에릭요한슨 사진전!

 

 

관심있으시면 꼭 가보시길 바랍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