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광명 미용실 아이펠마르 ♥

리니❤ 2021. 10. 23. 07:00
반응형

 

안녕하세요 :)

 

리니 LEE 입니다.

 

 

 

저는 오늘 제가 다니는 미용실 포스팅을 간단하게 해보려해요!

 

 

 

 

아이펠마르 광명점




아이펠마르 광명점

주소 : 경기도 광명시 광명로 823 현대타운204 호복사

연락처 : 0507-1437-9289

영업시간: 월~금 10:00 - 21:00

              공휴일 토요일 일요일 10:00 - 20:00

 

 

 

아이펠마르 광명점을 다니게된지는 한 정확하게는 모르겠지만 4년정도 되었을까요?

 

 

이전에는 갈 수 있는 동네미용실 정말 열심히 다녀봤던거같아요

 

 

여기저기 ㅎㅎ

 

 

사실 대학생때는 펌종류는 잘안하고

 

커트위주로만 했었거든요

 

 

사실 커트잘하는 미용실찾는게 너무 어려웠는데

 

저희오빠가 아이펠마르 광명점에 지혜점장님에게 자꾸 다녔었는데

 

저희집에서 최소30분거리.... 거의 40분 50분이니까

 

1시간정도를 잡고가야하는 먼거리인데

 

왜이렇게 멀리까지 가는걸까 했거든요 ㅎㅎ

 

 

그런데 제가 우연히 가게되었다가

 

커트랑 펌이랑 넘넘 마음에 들어서

 

지금 몇년동안 계속 다니고있는곳입니다 !

 

 

 

 

 

 

 

 

 

 

 

가시기전에 예약 꼭 하고가셔야해요!

 

 

https://www.eifelmaar.co.kr/

 

미용실 공동브랜드 헤어샵 | 아이펠마르 헤어샵

아이펠마르 헤어샵의 특징

www.eifelmaar.co.kr

 

여기 들어가셔서 네이버예약이나 온라인예약 둘중에 하나 하셔야합니다.

 

저는 온라인예약을 하는데

 

네이버예약이 할인이 들어가는 경우가 있을거에요~!

 

 

 

 

 

 

 

 

 

 

 

 

내부는 일반 미용실 느낌으로 참 깔끔하고 따뜻한 느낌이에요 :)

 

 

 

 

 

 

 

 

 

 

 

제 차례를 기다리고있네요

 

 

 

오늘 저는 엄마는 볼륨매직을 하고

 

저는 파마를 한지 얼마안되어서

 

뿌리염색을 할 생각입니다~!

 

 

 

 

 

 

 

 

 

 

기다리는동안 음료주시는데 고를 수 있어요

 

 

코로나 한창일때는 캔으로 주셨는데

 

저는 여기 아이스티를 진짜 좋아하거든요 ㅎㅎ

 

 

코로나 한창일때는 캔줘서 아이스티를 못먹어서 아쉬웠어요

 

 

 

 

 

 

 

 

 

 

 

아이스티가 딱 적당하게 달달한데

 

제가 미용실갈때마다 배가 고플때가서 ㅎㅎ

 

먹으면 당이 채워지는 느낌!

 

 

 

그리고 아이스티맛이 항상 동일해서

 

레시피가 따로있나

 

어떻게 이렇게 맛있게 타나했는데

 

 

그냥 ㅋㅋㅋㅋㅋㅋ음료인걸 따라준다는걸 나중에서야 알게되었어요 ㅋㅋ

 

 

 

 

 

 

 

 

 

 

 

 

 

 

 

 

 

 

 

 

엄마는 어떤 볼륨매직을 해야할까 고르고계시는데

 

 

지혜 점장님이 친절하게 해주셔서!

 

 

충분한 헤어 관련 상담으로 하셔도 좋아요

 

 

 

 

저희 엄마는 위에는 피는데 밑에는 끝부분은 말렸으면 좋겠다고 하셨거든요 :)

 

 

위에도 볼륨이 살았으면 좋겠다고하시는데

 

 

그부분은 굉장히 복잡해서 패스!

 

 

 

 

 

 

 

 

 

 

 

 

 

 

저는 뿌리염색을 기다리고있어요

 

 

조만간 날씨도 추워지고하면

 

레드로 염색할 생각입니다 :)

 

 

 

 

 

 

 

 

예약할때 커트는 30분잡히고

 

펌이나 염색은 1시간이 잡혀요

 

 

그런데 보통!

 

 

 

펌이랑 염색은 1시간반이라고 생각하셔야해요

 

 

 

그리고 저는 집이멀어서 펌이랑 염색을 할때 동시에 진행하는 경우가있는데

 

 

그럼 거의 날잡고 했어야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의 오늘 뿌리염색 완성!!!

 

저는 오늘 뿌리염색과 커트를 했는데요

 

 

가을인데 조금 가볍게 층을 많이내고 싶어서 해봤어요!

 

 

 

 

사진을 넘 급하게찍어서 ㅎㅎ

 

가운도 어리벙벙하지만

 

 

항상 갈때마다 만족하는 결과물이나온답니다 ㅠㅠ!

 

 

지혜 점장님도 넘 친절하시고 ㅠㅠ

 

다른분들도 상냥해요!

 

 

 

그리고 하고싶은머리 사진으로 보내주면 충분히 상담도 해주시고

 

드라이인것은 드라이라고 해주시고 만약 펌으로 가능하면!

 

또 가능하게 해주십니다.

 

 

 

갈때마다 저는 머리를 많이해서 상하기쉬운데

 

 

상하지않게 잘 신경써주셔요!

 

 

 

하하

 

 

증말 저의 평생 다니고싶은 미용실이에요오

 

 

 

 

 

 

 

 

 

펌하고나서 어떻게 관리하는지도 설명해주시고

 

저는 펌하고나서 열심히 그꺼 따라해요 ㅎㅎ

 

 

그런데 사실 아침에 시간없어서

 

대충말리는게 다반사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간있는 주말에는 나름 신경써서 말리기도 한답니다 하하

 

 

 

 

 

 

 

 

 

이건 아이펠마르 제품같은데

 

저는 저기 디톡스 샴푸 전에 오랫동안 썼어요!

 

 

 

향도좋고 머리도 부드럽게 해줘서 사용하기 좋았습니다.

 

 

아이펠마르에서 만든 제품이라고 들었는데

 

한번써보고 좋아서

 

큰거도 썼네요 ㅋㅋ

 

대용량!

 

 

 

그리고 헤어에센스도 사용해보고

 

이것저것 저의 머리를 위해 열심히 달려봤네요 ㅎㅎ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마칠게요 !

 

 

 

 

만족스러운 저의 미용실 ><

 

 

기회가 되신다면 혹시 다니던 미용실을 바꾸고싶다면!

 

아이펠마르 광명점 지혜점장님 강추드려요오 ♥

 

 

 

 

 

 

반응형